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고령을 밝히는 새로운 불빛

고령군의회


HOME 의정소식 의정활동

의정활동

의정활동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8대 고령군의회 마지막 임시회 폐회(제278회 고령군의회 임시회)
작성자 고령군의회 작성일 2022.06.22 조회수 23

8대 고령군의회가 21일 마지막 회기인 제278회 임시회에서 2건의 조례안과 2건의 의견제시의 건을 처리하고 4년 간의 의정

활동을 마무리했다.

 

성원환 의장은 코로나 발병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긴급 추경 및 조례안 의결 등을 통해 동료의원들과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며 고령 군민의 행복 단 하나의 목표만을 생각하며 노력해왔지만 이루지 못한 과제도 있어 아쉽다.”며 그동안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또한 며칠 후 새로이 시작되는 제9대 고령군의회에도 늘 변함 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더 열심히 일하는 고령군의회가 되도록 전심전력(全心全力)으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하였다.

 

오늘을 끝으로 의원으로서의 일정을 마무리 짓고 군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는 배철헌의원은 고령군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공직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맡은 자리에서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 주기를 부탁드린다.”며 민간인으로 돌아가더라도 고령군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적극 협조하겠다고 했다.

 

한편, 본회의가 끝난 후 의원들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제8대 고령군의회의 공식적인 의정활동을 마무리하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9대 고령군의회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의정활동 첫발(제280회 고령군의회 임시회)
이전글 9대 고령군의회의원 당선자 모임 개최